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아이패드 비밀번호 분실 / 아이패드 비밀번호 잃어버렸을 때 / 아이패드 공장초기화 하는 간단하고 쉬운 설명

by 모아코 2020. 2. 4.

안녕하세요 모아코입니다!

요즘 이것저것 작업할게 많아지다보니 아이패드나 갤러시 탭같은 휴대성있는 기기를 하나 장만할까 했는데 마침 얼마 전에 동생이 가지고 있는 아이패드를 안 쓴다고 해서 아이패드를 동생님에게 받았습니다ㅎㅎ아이패드랑 아이폰이 연동이 되어 편하다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아이패드의 기존에 정보를 싹 다 초기화 시키고 제가 쓰기위해 비밀번호랑 다 셋팅을 해놓았는데 정말 사람이 반복학습을해야 단기기억이 장기기억이 된다고 몇일 안만졌다고 아이패드 비밀번호를 까먹어버렸어요 아주 새까맣게 기억도 안나더라구요 ㅎㅎ 역시 저란 사람.. 저도 도대체 제가 왜이러는지 모르겠네요^^

그래서 오늘도 생활정보로 아이패드 비밀번호 분실 시 해결법을 같이 알아가고자 제가 사용했던 방법을 공유해볼까 합니다! 분명 저처럼 비밀번호를 잃어버려 처음엔 1분에서 1시간까지 비활성화가 된 아이패드를 만지고계신 분이 계실거에요 전 그렇게 믿어요.

 

 

우선 아이패드의 화면이 이렇게 된다면 비밀번호를 정말 기억해내지 않는 이상

아이패드 공장 초기화를 시키는 방법 밖에는 없어요ㅎㅎ

그럼 같이 아이패드 비밀번호 분실시 해결법을 볼까요?

 

<간단하게 요약>

1. 컴퓨터 아이튠즈 실행 후 아이패드와 컴퓨터를 연결한다.

2. 전원버튼과 홈버튼을 동시에 눌러 아이패드의 전원을 끈다 전원이 꺼지면 홈버튼만 계속 누르고 있는다.

3.아이튠즈 복구화면이 뜨면 복구버튼 누른 후 복원 및 업데이트 버튼 누른다.

 

상세한  설명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아이튠즈를 실행 합니다

아이패드와 컴퓨터를 연결한 후 전원버튼과 홈버튼을 동시에 눌러 아이패드의 전원을 끈다 전원이 꺼지면

홈버튼만 계속 누르고 있는다. (중요★)

 

*혹시 아이튠즈가 컴퓨터에 다운로드 되있지 않은 분들을 위해 링크 첨부해 놓겠습니다 :)

https://www.apple.com/kr/itunes/download/

 

iTunes - 업그레이드하고 최신 iTunes 즐기기

macOS Mojave로 업그레이드하고 iTunes를 받거나, PC용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끝없이 펼쳐진 음악의 세계를 만나보세요.

www.apple.com

 

 

그러면 이런 화면이 뜹니다.

화면에 작은 창이 하나뜹니다 여기서

복원 및 업데이트 버튼을 누릅니다.

 

이런 창이뜨면 복원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며 이렇게 복구모드에서 아이튠즈가 아이패드를 위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중이라며 소프트웨어가

다운로드 되기를 차분히 기다려 봅니다 ㅎㅎ

 

이렇게 소프트웨어 꺼내는 중 이라고 뜨네요 자 이제 다되가네요 정말 별거 없어요

소프트웨어가 다운로드 다되면 이렇게!! 새로운 아이패드 시작하기라고 뜹니다 그러면 여러분들은

다시 초기화된 아이패드를 들고 처음부터 새로운마음 새로운 시작으로 다시 설정해서 비밀번호 잘 기억해두시구!!

아이패드를 사용하면 된답니다.

 

다들 해결이 되셨나요??ㅎㅎ

우리이제 비밀번호 잃어버리지 말아요~!